공지사항

발자국 선생님들 전시회 소식

willbeart 2017.06.27 14:54 조회 수 : 396

root.jpg

 

It's ROOT

 

현역작가와 아이들이 만나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이들의 얘기는 작고 조용했지만 그 울림은 컸습니다. 작가들이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했고 더 많은 아이들이 모이면서 이 이야기는 20년 동안 계속 되고 있습니다. 발자국 소리가 큰 아이들의 교육프로그램 명성의 근본은 작가정신입니다.

 

현역작가와 미래의 작가가 만납니다. 현역작가인 선생님은 미래작가의 작품을 소중히 다루고 존중하며 가꾸어갑니다. 미래의 작가들은 현역작가인 선생님들과 함께 자신들의 생각을 여러 재료로써 구체화하고 형상화하며 표현합니다. 끊임없이 창조하는 선생님들의 작가정신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선생님들은 아이들의 막히지 않은 사고력과 상상력에 영감을 받기도 합니다. 이들은 모두 발자국 소리가 큰 아이들이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컬렉션입니다.

 

지난 20년간 발자국 소리가 큰 아이들에서는 아이들의 전시회를 통해 많은 기록을 남겼지만 함께 해온 선생님들인 작가들의 기로에는 소홀히 했음을 안타깝게 생각해 왔습니다. 발자국 소리가 큰 아이들과 함께했던 작가들이 한국 현대미술의 근간이 되어 활발히 활약하고 있음을 자부하며 지금도 뛰어난 작가임에도 아이들에게 최선을 다하느라 미처 자신의 작품에는 소홀하고 있을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전시회를 마련하였습니다. 그들의 개성을 담아낼 수 있는 이 전시회가 아이들에게 선생님에 대한 자부심으로 다가가길 바랍니다.

 

 

갤러리 마크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0길 3 신화빌딩)

02. 541. 1311
 

문의

교육신청 문의

(월-토 수업진행)

발자국소리가큰아이들 인스타그램